🇰🇷救國의 義人 세사람🇰🇷 ■이재명의 뒤에는 이재학 목사라는 좌빨총책이 있다.
하마트면 중국의 속국이 될 뻔 했도다. 자칫하면 베네수엘라 같이 온 국민이 쓰레기통을 뒤질 뻔 했도다.
해골 해찬선생의 말대로 좌파정권이
20년 집권연장을 했더라면 그렇게 되고도 남았으리라.
그러나 국운이 다하지 않았는지 차례로 등장한 세분의 의인 덕에 대한민국이 소생하게 되었으니 어찌 감사의 글을 올리지 않을 수 있으리오..
첫번째 義人: 🇰🇷조국
그대는 법무부(Ministry of Justice)수장으로 있으면서 낮에 출근해서는 정의-Justice-를 떠들고 집에 와서는 표창장을 위조하여 딸을 의전원에 보냈으니
가히 내로남불의 압권을 이루었다. 이에 국민들이 머리를 세차게 흔들며 꿈에서 깨어나기 시작했다. 특히 공정을 중시하는 20대 젊은이 들의 각성이 시작되었다.
두번째 義人: 🇰🇷추미애
그대는 여성특유의 질투와 증오의 감정으로 한낫 한마리 뱀에 불과했던 윤석열을 두들겨 패서 근사한 용으로 만들었다.
그대가 아니었다면 오늘의 윤석열이 있었을까?
안그래도 인물난에 허덕이는 범야권에 그렇게도 시의적절하고 단기간에 큰인물을 만들어 내니 그대야 말로 조국을 능가하는 의인이로다.
세번째 義人: 🇰🇷이재명
백성의 무리들이 아직도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이리저리 휩쓸리던 연초에.. 소고기를 탐하다가 대통령 자리를 내어놓는
(소탐대실) 이상한 행동을 하니 본인에게는 안됐지만 아직도 잠에서 덜깬 국민들이 마지막 결정을 내리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었다.
이 세분이 힘을 모아 救國의 길을 인도하니 진정 고맙고 고맙도다.
어찌 하늘의 천도가 없다 하리오.
●이재학의 딸이 이인영 장관의 아내다. 성남에서 처음 시행되는 제도들은 모두 공산화와 관계있다.
공유재산제도는 정부재산을 좌빨 세력들이 소유하려는 방책이다.
※정신차려서 당신의 돈과 생명을 지켜라!
■이정미가 원천적인 빨갱이였군요.
우파들은 이런 정보를 이제서야 아는데... 좌파들은 이를 이미 알고 있었고..
박근혜 대통령을 이런 빨갱이 이정미 앞으로 이끌어 간 것이다. 그래서 법정에서 싸우자 하고 청와대를 떠나게 만든 것이다.
●💃 박근혜대통령을 탄핵했던 헌법재판관 이정미의 부친은 울산 용잠초등 이재만 교장출신이고
그녀는 그의 딸이며, 학교설립자 이종만은 월북하여 이북에서 김일성 대학설립.
이정미의 부친은 교장 재직 때 북한에 돈을 보내었다는 현 생존 교사의 증언 박대통령 탄핵은 문재인과 이정미의 공작정치의 계획된 탄핵의 칼이다.
💃헌재 이정미는 문재인과 오래 전부터 절친 사이이며 친정가족들과 문재인 양산집에 방문하는 사이이고 이정미의 남편은 통진당 당원이다.
●💃이정미는 박정희대통령 시해범 김재규를 의롭게 보여 법대 지망.
💃이정미는 김재규의 후예다.
🆘 군부대 해체!
세계 유일 분단국가에서 군부대 해체를 왜 하는가?
■해체한 부대■
●2사단 ●27사단
●23사단 ●20기계화사단
●26기계화사단●28사단
●30기계화사단 등등
아래 열고 보면 더더욱 많아서 기절 초풍 합니다요. 완전 중 무장사단을 거의다 해체하네? 성질나서 말이 안 나오고 잠도 안옵니다.
이 놈의 문재인 죽일놈 입니다.
이글 혼자만 보면 절대안됩니다